컴퓨터/Win32-API
지난 포스트에서 기본적인 WindowsAPI를 만들기 위한 몇 가지 방법들을 익혀왔습니다.
이제 배운 내용들을 합쳐서 간단한 그림판 기능을 구현하는 실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본문에서는 구현을 하기 전, 몇 가지 준비 및 정리를 하는 과정을 정리해보도록 합시다.
WindowsAPI를 이용하여 그림판의 몇 가지 기능들을 모사 구현을 할 것이다.
개발 환경
사용 언어 및 API
선수 지식
화면 출력 부분
기능 부분
소스코드
이제 위의 내용을 토대로 하나씩 구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WindowsAPI - 실습 - 그림판 구현하기 3 ( UI부분 구현 ) (0) | 2022.04.15 |
---|---|
WindowsAPI - 실습 - 그림판 구현하기 2 ( 프로젝트 구조 설계 및 시작) (0) | 2022.04.14 |
Win32_API - 체크버튼과 토글버튼 구현하기 (0) | 2022.04.11 |
Win32_API - 아이콘 버튼 (버튼에 이미지를 설정하기) (0) | 2022.04.08 |
Win32_API - GDI로 자유곡선 그리기3 (비트맵을 저장해서 쓰자) (0) | 2022.04.01 |
91년생 공학엔지니어의 개발일지
TODAY :
YESTER DAY :
TOTAL :
Commnet